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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[우리카드]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안내




    코로나19로 위축된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정부가 지급하는 ‘긴급재난지원금’을 우리카드(신용/체크)로 신청하는 방법 안내해 드립니다.

    * 5월 16일 이후에는 상시 신청 가능

    ●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
    ① 신청대상 : 세대주 본인
    ② 신청기간 : 2020년 5월 11일 ~ 5월 31일까지
    * 단, 시행 첫주(5/11~15)는 5부제로 시행
    ③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시면 5/18(월) 부터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하여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▶ 온라인 신청방법
    ① 우리카드 전용 신청페이지 ☞ [포털사이트에서 ‘우리카드’ 검색]
    ② 우리카드 스마트앱
    ③ 우리카드 홈페이지
    ④ 우리은행 홈페이지
    ⑤ 우리은행 앱(WON 뱅킹)

    ▶ 오프라인 신청방법
    ① 신청방법 :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
    ② 신청기간 : 5/18(월) ~ 6/18(목)
    ③ 분실 등으로 이용가능한 카드가 없다면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카드 재발급 후 즉시 신청 가능합니다.
    (체크카드는 즉시발급 가능)

    ● 우리카드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시 장점
    ① 카드 상품 혜택 적용(할인/적립) 및 전월 사용실적 인정
    ②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시 체크카드 즉시 발급 및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가능
    (단,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은 5/18(월)부터)
    ③ 카드 사용 시 차감 및 잔여금액 실시간 문자메세지 안내

    ● 긴급재난지원금 이용 불가 카드
    - 보조금 결제 및 특수목적성 카드(화물차유류비/하이패스/개인형복지카드 등)
    - 법인/기프트 카드 등

    ● 유의사항
    - 긴급재난지원금은 주소지 시도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사용 업종에 일부 제한이 있습니다.(자세한 사항은 긴급재난지원금 홈페이지 참조)

    ※ 코로나19 안내 의심문자 또는 질병관리본부, 검찰(경찰) 등 기관 사칭 보이스피싱(금융사기)에 유의하세요.

    ※ 우리카드 고객센터 1588-9955
    ※ 무료수신거부 080-007-995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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